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레퍼시픽, 그린 사이클 캠페인 통해 '서울빛초롱축제'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빛초롱축제에서 그린사이클 앰블럼,핑크리본캠페인 조형물, 공병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시민들

서울빛초롱축제에서 그린사이클 앰블럼,핑크리본캠페인 조형물, 공병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시민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은 23일까지 서울 중구 청계천로 본사 일대에서 친환경 사회공헌 '그린 사이클(GREENCYCLE)' 캠페인을 통해 '2014 서울빛초롱축제'에 참여한다.

그린사이클 캠페인은 공병수거 캠페인 등 아모레퍼시픽에서 그동안 여러 형태로 진행해왔던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화장품 공병을 통한 다양한 업사이클링(upcycling)과 리사이클링(recycling)을 포괄하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본사가 위치한 서울 중구 청계천로 시그니쳐 타워 일대 삼일교부터 장통교 구간에서 23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조형물에 등불을 밝혀 축제에 빛을 더한다. 축제의 현장에는 아모레퍼시픽 여러 브랜드의 화장품 공병으로 만든 핑크리본캠페인 조형물, 그린사이클 앰블럼 조형물과 약 1000개의 공병을 대형 나무에 달아 만든 공병트리가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전시된 핑크리본 조형물은 지난 10월 진행된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의 포토존으로 1만여 명의 시민들에게 앞서 선보인바 있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은 전시와 함께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공병화분 만들기, 공병향초 만들기,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는 브랜드인 프리메라?아리따움과 함께하는 체험활동 등 다채로운 친환경 테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