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홈쇼핑,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키트'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홈쇼핑,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시즌8의 모자뜨기 키트

GS홈쇼핑,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시즌8의 모자뜨기 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올 가을 들어 가장 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착한 상품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GS홈쇼핑이 후원하는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의 기부상품 '모자뜨기 키트'가 시작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4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8번째 시즌이 시작된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3일까지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쇼핑몰 GS샵(www.gsshop.com)에서 인기 상품(판매수량 기준)을 집계한 결과 일주일만에 1만8000세트가 판매된 모자뜨기 키트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시즌7의 초반 일주일 주문량과 비교해도 15%가량 높은 수치다.
무엇보다 모자뜨기 키트는 별다른 홍보 활동 없이도 온수매트, 패딩 점퍼 등의 방한용품을 제치고 1위에 올라 착한 상품을 넘어 겨울철 대표 인기상품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지의 영유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보내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GS홈쇼핑은 2007년 캠페인 시작부터 모자뜨기 키트 제작 및 발송비 후원, 키트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판매수익금도 전액 기부하고 있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을 통해 모인 털모자는 지난 시즌7까지 103만개를 넘어섰으며 4705개 단체를 포함 47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키트 판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도 약 92억원에 달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모자는 우간다, 에디오피아, 타지키스탄 등지의 신생아에게 전달되며 수익금은 해외 보건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GS홈쇼핑은 모자뜨기 키트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GS홈쇼핑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gsshop.fb)에서는 오는 10일까지 '함께 뜨개질하자, 사랑하는 @OOO!'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페이지에 함께 뜨개질할 친구를 태그하는 댓글을 단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모자뜨기 커플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경품으로 받은 커플키트로 함께 뜬 모자 인증샷을 남기면 커플 텀블러도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