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암투병' 홍진경 농담에 기겁한 이영자 "그런말 하지 마" 뭐라 했길래?

최종수정 2014.11.02 16:53 기사입력 2014.11.02 16:53

댓글쓰기

'식사하셨어요' 홍진경 / 해당 방송 캡쳐

'식사하셨어요' 홍진경 / 해당 방송 캡쳐


'암투병' 홍진경 농담에 기겁한 이영자 "그런말 하지 마" 뭐라 했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영자가 홍진경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2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26회 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임지호, 이영자와 함께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진경은 임지호가 만든 요리를 맛보고는 놀라며 “정말 맛있다. 아까 의심해서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영자가 홍진경의 입에 음식을 넣어주자 홍진경은 “누가 보면 내가 시한부인 줄 알겠다”라고 농담을 했다. 이를 듣자 이영자는 “너 그런 농담하지마”라고 홍진경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경은 암투병으로 인해 삭발한 머리로 방송에 나와 안타까움을 더했다.

홍진경 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진경 암, 안타깝다" "홍진경 암, 어쩌다 이런 일이" "홍진경 암, 화이팅" "홍진경 암, 회복하시길" "홍진경 암, 이영자와 보기 좋네" "홍진경 암, 안쓰러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