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암 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민머리도 패션으로 '당당 매력'

최종수정 2014.09.26 06:52 기사입력 2014.09.26 06:52

댓글쓰기

윤성호, 홍진경, 김인석

윤성호, 홍진경, 김인석


'암 투병'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민머리도 패션으로… '당당 매력'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암 투병 사실을 공개한 방송인 홍진경이 숨겨왔던 삭발 머리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4일 홍진경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의 뷰티 업력 25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서 홍진경은 늘 착용하던 가발을 벗고 삭발 머리에 모자를 비스듬히 눌러 쓴 모습으로 당당하게 본연의 모습을 드러냈다. 홍진경은 삭발 머리에도 미소를 잃지 않은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홍진경의 삭발은 의도된 것이 아닌 암 투병의 흔적이다.
홍진경은 지난달 26일 SBS '힐링캠프' 방송을 통해 "지난 3월 병 진단을 받았다. 지금은 치료가 되었고 현재는 많이 좋아졌다"며 "치료하느라 털이 다 빠졌다. 머리털도 빠지고 눈썹도 빠졌다"고 밝힌 바 있다.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정말 예쁘시네요"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패션화 굿!" "홍진경 삭발 머리 공개, 꼭 이겨내시고 쾌차하시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