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와 관계…혼돈스럽다"…김범수 마음은?

최종수정 2014.10.30 14:06 기사입력 2014.10.30 14:06

댓글쓰기

님과 함께 안문숙 [사진=JTBC '님과 함께' 방송캡처]

님과 함께 안문숙 [사진=JTBC '님과 함께' 방송캡처]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와 관계…진짠지 가짠지 헷갈려"…김범수 마음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님과 함께' 안문숙이 김범수에 대한 혼란스러운 마음을 털어놨다.

29일 밤 11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김범수 안문숙 커플이 남이섬을 찾아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범수와 안문숙은 남이섬 데이트 후 저녁 무렵 파전에 동동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안문숙은 김범수와 함께 하면서 느끼고 있던 속마음을 내비쳤다.

안문숙은 조금 망설이는가 싶더니 "나는 가까워질수록 좀 혼돈스럽다"며 "결혼까지 어떻게 가지? 너무 힘든데...사랑 이거 힘듭디다"라고 고백했다.
안문숙의 갑작스러운 말에 김범수 또한 "혼란스럽냐"고 되물은 뒤 고개를 끄덕이며 진지한 표정을 지어 김범수의 속마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안문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김범수와의 사이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나도 혼란스럽다. 사람인데 그렇지 않겠느냐. 나도 내 마음을 잘 모르겠다"며 진지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안문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문숙 김범수, 둘이 잘 어울리는데", "안문숙 김범수, 둘이 진짜로 결혼했으면", "안문숙 김범수, 이 커플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