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함평군, 다문화가족 5쌍 전통혼례 올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함평군 대동면 함평향교에서 열린 저소득 다문화가정 전통혼례식에서 신부가 입장하고있다.

함평군 대동면 함평향교에서 열린 저소득 다문화가정 전통혼례식에서 신부가 입장하고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군 대동면 함평향교에서 26일 저소득 다문화가정 5쌍이 전통혼례를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안병호 함평군수, 정수길 함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하객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전통혼례 방식으로 치러진 이번 결혼식에서는 잔치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풍물패의 ‘길놀이’ 공연이 펼쳐졌다.
함평군 대동면 함평향교에서 26일 저소득 다문화가정 5쌍이 전통혼례를 올렸다.

함평군 대동면 함평향교에서 26일 저소득 다문화가정 5쌍이 전통혼례를 올렸다.

원본보기 아이콘

식후 행사로 신랑과 신부의 성혼을 축하하기 위한 다문화가정의 전통춤과 함평나르다예술단의 공연, 꽃다발 증정, 암수 닭 5쌍 날리기 행사 등이 이어졌다.

한편, 이날 결혼식을 위해 한국도로공사 함평지사는 2박3일 신혼여행 숙박료와 이동버스를 제공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