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은 20~21일 열리는 란제리·수영복 원단·부자재 전시회 '인터필리에르 상하이 2014'와 20~23일 열리는 섬유 종합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14'에 참가해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creora®)와 나이론·PET 섬유 제품을 홍보하는 동시에 고객사의 글로벌 판로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효성은 원단·부자재 전시회 인터필리에르에서 수영복에 사용되는 고내(高耐)염소성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하이클로(creora® highclo)를 주력으로 홍보하며, 최근 전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래쉬가드 시장을 타겟으로 해 고객들과 공동 개발한 원단을 공개한다. 또 크레오라 하이클로와 함께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 크레오라 이지스카워(creora® easy scour) 등 친환경 제품 또한 전세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효성은 크레오라 파워핏(creora® Power-fit)의 기능을 극대화해 보여줄 수 있는 스포츠 의류 원단을 전시한 파워핏 Zone과 효성의 원사가 함유된 청바지를 전시한 데님 Zone을 신설해 creora®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홍보한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우 신축성과 내열성이 뛰어난 파워핏이 인기가 높아 관련 제품의 프로모션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크레오라 및 PET 차별화 제품을 활용하여 신규 개발한 데님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데님 시장에 대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