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百, 양궁 대표팀 선전 축하 이벤트..’아디다스 전제품 20% 할인”

최종수정 2014.09.28 12:25 기사입력 2014.09.28 12:2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현대백화점이 양궁 리커브 여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념해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아디다스 전 상품군(신상품 포함)을 20%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대한민국 양궁 선수단 공식 후원사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대한민국 양궁 여자 선수들의 아시아 제패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아디다스의 가을·겨울 신상품에 대해서도 할인해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또 공산품, 생식품, 식당가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검은콩 고칼슘, 맥스봉 등 공산품을 10개 선정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촉촉 고구마, 사과, 호두 등 생식품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호면당, 로즈힐, 도원 등 현대백화점 유명 식당가에서는 메뉴 할인,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2011년부터 여자 양궁단을 운영하고 있다. 조은신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2000년 시드니올림픽 2관왕인 윤미진 플레잉코치와 정다소미, 임희선, 이경주 선수로 구성돼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세계 최강이지만 비인기종목인 대한민국 양궁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