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안 라이스프라자영농법인 나누미근농장학금 300만원 기탁

최종수정 2014.09.23 11:17 기사입력 2014.09.23 11: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부안군(군수 김종규) 주산면 소재 라이스프라자영농법인(대표 신정휴?반득용)이 나누미근농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부안군은 라이스프라자영농법인 신정휴?반득용 대표가 23일 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양성에 써 달라 며 김종규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에서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반득용 대표는 “그동안 농업인들의 소득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 우리 법인이 이렇게 성장하게 됐다”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특히 우리 농민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반 대표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코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기탁한 장학금이 미래인재를 육성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종규 이사장은 “우리 농민들은 물론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발전코자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장학금은 지역의 인재들에게 전달돼 지역의 큰 일꾼을 키우는 밑거름이 되도록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스프라자영농법인은 1995년 부안계화실업으로 창업해 광주와 서울에 직매장을 개설하고 2012년 12월 정부인증을 받아 RPC로 승격하게 됐다. 

4567톤의 저장능력과 하루 48톤의 가공능력을 갖춰 연간 매출액이 270억에 이르고 있다.

부안군(군수 김종규) 주산면 소재 라이스프라자영농법인(대표 신정휴?반득용)이 나누미근농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부안군은 라이스프라자영농법인 신정휴?반득용 대표가 23일 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양성에 써 달라 며 김종규 나누미근농장학재단 이사장에서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반득용 대표는 “그동안 농업인들의 소득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 우리 법인이 이렇게 성장하게 됐다”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특히 우리 농민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반 대표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코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기탁한 장학금이 미래인재를 육성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종규 이사장은 “우리 농민들은 물론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발전코자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장학금은 지역의 인재들에게 전달돼 지역의 큰 일꾼을 키우는 밑거름이 되도록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스프라자영농법인은 1995년 부안계화실업으로 창업해 광주와 서울에 직매장을 개설하고 2012년 12월 정부인증을 받아 RPC로 승격하게 됐다. 4567톤의 저장능력과 하루 48톤의 가공능력을 갖춰 연간 매출액이 270억에 이르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김재길 기자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