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스터피자, ‘제8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스터피자가 국내 최대 피자요리 경연대회인 ‘제8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미스터피자가 국내 최대 피자요리 경연대회인 ‘제8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국내 최대 피자요리 경연대회인 ‘제8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8회째를 맞은 미스터피자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피자요리 공모전으로 참가자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미스터피자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아이디어만 있으면 콘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부문은 피자요리와 샐러드요리 두 부문으로 나뉘며 ‘Ladies First’에 맞는 메뉴를 직접 선보이는 방식이다.

예선 서류심사를 거쳐 본선에서 요리 경연을 펼치게 되며 개인이나 팀 단위(최대 3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www.mrpizza.co.kr)를 통해 10월1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본선은 10월24일 진행될 예정이다.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피자 요리부문의 대상 200만원,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과 샐러드 요리부문의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아이디어상 20만원 등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미스터피자 시식권을 증정하며 수상자에게는 MPK그룹 입사 시 가산점 혜택도 주어진다.
2004년부터 시작된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중심의 피자를 만들고자 기획된 행사다. ‘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도 이 같은 행사를 통해 탄생된 제품이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메뉴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가 나오고 있어 올해도 기대가 크다”며 “미스터피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