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락앤락, 대학생 체험단 '그린메이트' 모집

최종수정 2014.09.18 09:59 기사입력 2014.09.18 09:5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밀폐용기 전문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은 공식 대학생 체험단 '락앤락 그린메이트 4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린메이트는 친환경 마케터를 양성하는 대학생 실무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대학생 특유의 창의성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활동들이 진행된다.
오는 10월에서 12월까지 총 3개월간 활동하는 이번 4기 그린메이트는 환경과 소비재 홍보·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락앤락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하며, 활동인증서와 함께 매월 체험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카페(cafe.naver.com/lnlgreenmate)에 가입한 후 지원서를 다운받아 제출하면 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그린메이트와 같은 창의와 열정을 간직한 대학생들과 함께 호흡함으로써 보다 생동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환경 활동들을 통해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락앤락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