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품 화장품, 11번가에서 사면 '더 싸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명품 화장품 패밀리세일' 진행

11번가, '명품 화장품 패밀리세일'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SK플래닛 11번가(www.11st.co.kr)가 SK-Ⅱ, 키엘, 크리스찬 디올, 입생로랑 등 23개 해외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품 화장품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총 29종의 화장품을 최대 44%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 이종찬 뷰티팀장은 "최근 수입 화장품 가격이 잇따라 인상돼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 다른 유통채널보다 저렴한 해외 화장품을 준비했다"며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화장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화장품의 베스트셀러인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215ml)는 41% 할인된 11만7260원, 키엘 수분크림 대용량(125ml)은 31% 싼 5만1900원, 에스티로더 나이트리페어는 32% 저렴한 10만4900원에 판매한다.

최근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여주인공이 발라 화제가 된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는 16% 할인한 3만2900원, 입생로랑 립틴트는 32% 싼 2만7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비오템 옴므 2종 세트는 42% 할인한 5만9900원, LAB 워터로션은 20% 값을 내린 3만5900원이다.

15~16일 이틀간 진행되는 '요일 특가' 행사에서는 록시땅 핸드크림을 39% 할인해 7900원,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34% 싼 2만5900원에 판다.
최근 해외 화장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면서 보다 저렴한 온라인몰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 올들어 지난 13일까지 11번가의 해외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7% 증가했다. 특히 불황 속 '립스틱 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잘 팔린 제품 1위는 크리스찬 디올 립글로우, 2위 입생로랑 립틴트, 3위 키엘 수분크림으로 립 메이크업 상품이 1~2위에 올랐다. 11번가 뷰티팀 양현주 상품기획자(MD)는 "해외 브랜드의 립 화장품은 보통 2만~3만원대로 스킨케어 제품보다 저렴해 명품 브랜드를 샀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데다 립스틱 하나만 발라도 화장한 효과가 있어 기분 전환용으로 구입하는 여성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남성들 또한 해외 화장품 시장의 '큰손'으로 떠올랐다.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이 인기를 얻으면서 올해 11번가 내 남성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

한편 11번가 뷰티팀 MD들이 꼽은 올가을 뷰티 트렌드는 컬러를 부각하지 않는 '노메이크업룩'이다. 촉촉하고 밀착력이 뛰어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화장을 안한듯 은은하게 표현하는 화장법이다. 브라운과 골드 컬러로 눈매에 음영 효과를 주고 붉은 계열 립틴트로 자연스럽게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면 완성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