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고향 나주로 고등학교 보내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5학년도 나주시 고등학교 입학설명회’가 12일 오후 3시 나주시민회관에서 학부모와 중학교 3학년 학생, 진학담당 교사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2015학년도 나주시 고등학교 입학설명회’가 12일 오후 3시 나주시민회관에서 학부모와 중학교 3학년 학생, 진학담당 교사 등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5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설명회 시민회관에서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5학년도 나주시 고등학교 입학설명회’가 12일 오후 3시 나주시민회관에서 학부모와 중학교 3학년 학생, 진학담당 교사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나주시와 나주교육지원청 주최로 열린 이날 설명회는 나주상고, 전남미용고, 호남원예고, 나주공고 등의 특성화고교와, 봉황고, 광남고, 영산고, 나주고, 금성고 등의 일반계 고교 들이 학교별 입학전형을 설명하며 홍보활동을 벌였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인사말에서 “나주시는 ‘교육이 살아야 나주가 산다’는 확고한 신념으로 초중고 학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대도시와 겨룰 수 있는 교육여건을 갖추고 입시정보를 수집해서 학습여건 향상과 교육의 질적수준 향상에 지속적으로 힘써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홍철식 시의회의장도 축사에서 “설명회의 참석열기를 보고 교육열이 얼마나 높은지를 실감했다”며 “이번 설명회가 입시정보 수집을 위해 동분서주하는 학부모들의 진학정보 습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