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소액대출 관련 홍보콘텐츠 공모전

최종수정 2018.09.06 17:47 기사입력 2014.09.12 09:2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신용회복위원회는 채무문제로 힘들어하는 과중 채무자들에게 위원회가 지원하는 제도 및 위원회 기능과 역할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빚이 많아 힘드십니까? 신용회복위원회가 도와드립니다'이며 채무조정, 소액대출, 전환대출, 취업 등과 관련한 신용회복위원회의 기능과 사회적 역할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공모하게 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부문은 UCC와 기타 콘텐츠(웹툰, 인포그래픽, 포스터)로 나뉜다.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32점을 선정해 시상하며, 총상금은 1600만원이다.

작품은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신용회복위원회 홈페이지(http://www.ccrs.or.kr)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심사결과는 10월 말에 신용회복위원회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공지할 계획이다.
신용회복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이 국민들에게 신용관리에 관심을 갖고 현명한 소비생활, 철저한 신용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선정된 작품은 건전한 신용사회 조성을 위해 청소년 및 일반 신용교육시 자료로 활용하며, 신용회복위원회를 널리 전파할 수 있는 홍보 자료로도 사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