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광군, 서울 영등포구청 자매결연 협의 방문

최종수정 2014.09.05 10:16 기사입력 2014.09.05 10:1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3일 도시 농촌 간 자매결연 협의를 위해 서울 영등포구청(구청장 조길형)방문했다.

김준성 군수를 대표로 구성된 영광군 방문단 25명은 행정, 복지, 체육, 환경, 유통 등 다양한 분야별 교류협력 방안을 협의하고, U-영등포통합관제센터, 제1스포츠센터, 어르신복지센터, 치매지원센터, 자원순환센터 등 선진 행정현장을 방문했다.

영광군에서는 친환경 쌀, 천열염, 모싯잎 송편, 굴비 등을 전달하며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기도 했다. 
  
김준성 군수는 “영등포구청과의 자매결연으로 상호 협력 하에 군정 구정 발전을 도모하고, 양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3일 도시 농촌 간 자매결연 협의를 위해 서울 영등포구청(구청장 조길형)방문했다. 김준성 군수를 대표로 구성된 영광군 방문단 25명은 행정, 복지, 체육, 환경, 유통 등 다양한 분야별 교류협력 방안을 협의하고, U-영등포통합관제센터, 제1스포츠센터, 어르신복지센터, 치매지원센터, 자원순환센터 등 선진 행정현장을 방문했다. 영광군에서는 친환경 쌀, 천열염, 모싯잎 송편, 굴비 등을 전달하며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기도 했다. 김준성 군수는 “영등포구청과의 자매결연으로 상호 협력 하에 군정 구정 발전을 도모하고, 양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