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성준 앵커, 레이디스코드 은비와 사돈지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故) 은비의 생전 모습

고(故) 은비의 생전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성준 앵커, 레이디스코드 은비와 사돈지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아"

교통사고로 사망한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와 사돈지간으로 알려진 SBS 김성준 앵커가 애도를 표했다.
3일 김성준 앵커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른 새벽 눈을 떠 습관대로 스마트폰 뉴스 앱을 열어봤다가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성준 앵커는 "당시 기사 내용과 달리 레이디스코드 은비 양과는 잘 알고 지내던 사이가 아니고 말 그대로 ′사돈댁 어린 학생′ 정도가 전부였다. ′커서 방송을 하고 싶다′는 꿈을 가진 여중생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 시간이 흘러 은비 양이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로 데뷔하게 됐다"며 "이후 화면에 나올 때마다 ′이 친구 잘하고 있나′ 관심 갖고 지켜봤고 간혹 응원하는 SNS 메시지를 올렸다. 꿈을 가진 아이가 그 꿈을 하나하나 성취해가는 모습이 대견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성준 앵커는 "오늘 비보를 듣고 나서 관련 기사를 읽어보니 은비 별명이 ′은비타민′이라는 얘기가 눈에 띄었다"며 "그동안 열심히, 착하게 살아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자 더욱 마음이 아팠다. 오늘 8시 뉴스에서도 이 사고 소식을 전해야 하는데 어떻게 할지 막막하다"고 전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한편 3일 오전 1시23분께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는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 이소정은 중상을 입었으며, 나머지 멤버 2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김성준 앵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성준 앵커 레이디스코드 은비와 사돈지간이라니" "김성준 앵커 레이디스코드 은비 소식 너무 가슴아프다" "김성준 앵커 레이디스코드 은비 안타까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