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다정한 대본 인증샷 공개 "우리 잘어울려요?"

최종수정 2014.09.03 17:59 기사입력 2014.09.03 17:59

댓글쓰기

이동욱 신세경[사진=KBS2 '아이언맨' 제공]

이동욱 신세경[사진=KBS2 '아이언맨'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다정한 대본 인증샷 공개 "우리 잘어울려요?"

KBS2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주연배우 이동욱 신세경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아이언맨' 공식 홈페이지에는 대본 리딩에 참석한 이동욱과 신세경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언맨' 대본을 들고 있는 이동욱과 신세경이 담겼다.

이동욱과 신세경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언맨'은 첫사랑에 대한 쓰라린 상처와 분노가 칼날이 되어 몸 밖으로 나오는 남자 주홍빈(이동욱 분)과 따뜻한 마음으로 그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손세동(신세경 분)이 만나 그려가는 로맨틱 판타지 멜로드라마다. 오는 10일 첫 방송.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동욱 신세경, 은근 잘어울려" "이동욱 신세경, 아이언맨 기대된다" "이동욱 신세경, 환상의 커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