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NL' 김민준, '손가락욕' 풍자한 신동엽 장난에 "이젠 안 그럴게요"

최종수정 2014.08.31 09:34 기사입력 2014.08.31 09:34

댓글쓰기

김민준이 '손가락욕' 사건에 대해 뉘우치는 자세를 보였다.[사진=tvN 'SNL 코리아' 방송 캡처]

김민준이 '손가락욕' 사건에 대해 뉘우치는 자세를 보였다.[사진=tvN 'SNL 코리아'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SNL' 김민준, '손가락욕' 풍자한 신동엽 장난에 "이젠 안 그럴게요"

김민준이 최근 논란을 빚은 손가락욕 사건을 언급해 화제다.

30일 밤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 김민준은 호스트로 출연, 남다른 끼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오프닝에서 화려한 디제잉 실력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민준의 디제잉 실력을 본 유세윤은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특유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DJ 흉내를 냈다. 이에 김민준은 그런 유세윤을 검지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그 모습을 포착한 신동엽은 "손가락 펴는 게 습관이네"라며 얼마 전 불거졌던 김민준의 손가락욕 사건을 우회적으로 풍자해 김민준을 당황시켰다.

이에 김민준은 "이제 그런 거 안한다"면서 "법규를 잘 지키는 새로운 법규 김민준으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그의 다부진 각오에도 불구하고 출연진들은 손가락욕을 칭하는 영어 발음과 비슷한 법류를 패러디하며 김민준을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준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민준, 정말 가루가 되도록 까이네" "김민준, 손가락은 잘 사용해야" "김민준, 동엽이형 놀리는 거에 욱했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