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민준 손가락욕…소속사 " 백번 사죄드릴 일"

최종수정 2014.06.28 12:09 기사입력 2014.06.28 12:09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민준 손가락욕…소속사 " 백번 사죄드릴 일"

공항에서 취재진에 손가락욕에 대한 김민준 소속사가 입장을 내놨다.
김민준의 소속사 벨엑터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8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공항에서 손가락욕을 한 김민준의 행동은 백번 사죄드릴 일이다. 어쨌든 잘못된 행동이기 때문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민준이 현재 비행기 안에 있기 때문에 연락이 닿지 않는다. 입국을 마친 뒤 공식 입장을 정리해서 전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전 배우 김민준은 스케줄대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던 중 취재진과 팬들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들며 욕을 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김민준의 담당 매니저는 처음엔 방관하는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공항에서 이목이 집중되는 것을 우려해 뒤늦게 김민준을 제지하며 상황이 종료됐다.

김민준 소속사 사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민준 손가락욕, 바로 꼬리 내리네" "김민준 손가락욕, 당연히 잘못됐지" "김민준 손가락욕, 비행기에서 내리면 직접 사과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행위 폭로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