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민준 손가락욕, 소속사 "백번 사죄 드릴 일"

최종수정 2014.06.29 12:19 기사입력 2014.06.29 12:19

댓글쓰기

▲배우 김민준이 공항에서 취재진을 행해 손가락 욕을 해 물의를 빚고 있다.

▲배우 김민준이 공항에서 취재진을 행해 손가락 욕을 해 물의를 빚고 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민준 손가락욕, 소속사 "백번 사죄 드릴 일"

배우 김민준의 소속사가 공항에서 취재진을 향했던 김민준 손가락욕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민준의 소속사 벨엑터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8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공항에서 손가락욕을 한 김민준의 행동은 백번 사죄드릴 일이다. 어쨌든 잘못된 행동이기 때문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민준이 현재 비행기 안에 있기 때문에 연락이 닿지 않는다. 입국을 마친 뒤 공식 입장을 정리해서 전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전 배우 김민준은 스케줄대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던 중 취재진과 팬들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들며 욕을 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김민준의 담당 매니저는 처음엔 방관하는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공항에서 이목이 집중되는 것을 우려해 뒤늦게 김민준을 제지하며 상황이 종료됐다.

김민준 소속사 사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민준 손가락욕, 바로 꼬리 내리네" "김민준 손가락욕, 이건 무슨 행동이지" "김민준 손가락욕, 갑자기 왜?"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