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류현진 등판일정, 복귀 초읽기…매팅리 감독 "현진 등판 시기는…"

최종수정 2014.08.29 16:11 기사입력 2014.08.29 16:11

댓글쓰기

류현진[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류현진[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류현진 등판일정, 복귀 초읽기…매팅리 감독 "현진 등판 시기는…"

매팅리 감독이'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복귀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28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 LA다저스 담당 기자 켄 거닉은 자신의 SNS에 "돈 매팅리 LA 다저스 감독이 류현진의 등판 날짜를 29일 정한다고 말했다"며 류현진의 등판 일정 공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류현진 역시 이날 시뮬레이션 게임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아마 다음달 1일 혹은 2일에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팅리 감독 역시 "류현진의 등판 날짜를 다음달 1일로 할지 2일로 할지 29일에 결정 하겠다"고 밝혔다.

당초 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을 다음달 1일 샌디에이고전에 선발 출전시킬 것으로 계획을 잡았다. 하지만 최근 빡빡한 일정을 소화한 에이스 커쇼에게 휴식을 주고 확장 로스터시기로 고려해서 다음달 2일 류현진을 선발출전 시킬 것이라는 예측도 나왔다.
류현진의 등판일정은 29일 매팅리 감독이 공식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류현진 등판일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류현진 등판일정, 류뚱의 컴백?" "류현진 등판일정, 회복력 대단" "류현진 등판일정, 현진이 보는 낙이 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