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VH몰 추석맞이 기획전 선보여, 실속있는 구성과 다양한 이벤트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VH몰 추석맞이 기획전

VH몰 추석맞이 기획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구입 고객 추첨 한우 증정 및 실속있는 선물세트 선보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KBS 드라마 ‘고양이가 있다’에 출연중인 최윤영이 최근 스태프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300개를 준비, 선물해 화제가 되었다.
최윤영은 1년간 건강기능식품 기업이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전속 모델로 활약해왔으며 최근 재계약을 통해 비타민걸의 면모를 다졌다.

최윤영이 모델로 있는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의 쇼핑몰 VH몰에서는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와 건강즙, 홍삼 등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구성,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추석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 기획전을 이용하면 최윤영 선택한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셀러 비타민 웰플러스 선물세트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멀티비타민과 홍삼 이외에도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 요구에 맞춘 프로바이오틱스, 클로렐라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명절기간까지 VH몰을 이용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한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추석선물 이벤트를 SNS 등에 입소문내는 100명의 고객을 추첨, 선물을 증정하는 등 이용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비타민하우스 이비즈팀의 제갈은혜 팀장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위한 추석 선물세트로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어 찾는 분들이 많다”며 “VH몰에서는 기업의 이득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건강 종합 쇼핑몰, VH몰은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VH몰은 웹(www.vhmall.co.kr) 뿐만 아니라 VH몰 모바일(m.vhmall.co.kr)에서도 편리하게 구입 가능하다.

문의=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