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중진공, 경남 진주 신사옥 준공 및 이전 기념식 개최

최종수정 2014.08.28 11:00 기사입력 2014.08.28 11: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28일 경남 진주 혁신도시 신사옥에서 이정현 국회의원, 홍준표 경남도지사,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이창희 진주시장, 지역중소기업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사옥 준공 및 이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진공 박철규 이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한정화 중기청장의 기념사, 홍준표 경남도지사의 환영사 등이 이어졌다. 이후 기념식수, 준공석 제막, 테이프 커팅 등이 진행됐으며 참석한 내외빈을 대상으로 신사옥투어를 진행했다.
중진공 신사옥은 진주시 동진로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로 2011년 12월에 착공했으며 지난 7월21일 366명의 임직원이 이전을 완료했다.

김상만 중진공 운영지원실장은 “임직원들이 지역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경남혁신도시에서의 새출발을 공식적으로 대내외에 알린 만큼 지역주민에게 정보자료실을 개방하는 등 중소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진공은 1979년 중소기업창업 및 진흥기금의 운용·관리 주체로 설립됐다. 중소기업 지원의 최일선에서 자금, 기술, 마케팅, 국제협력, 인재양성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생산성 향상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