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타짜 2' 신세경, 노출 연기시 팬티 벗고 엉덩이 라인 노출…"욕심냈다"

최종수정 2014.08.26 11:20 기사입력 2014.08.26 11:20

댓글쓰기

신세경

신세경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타짜 2 신세경, 노출 연기시 팬티 벗고 엉덩이 라인 노출…"욕심냈다"

'타짜-신의 손 (이하 '타짜2)' 배우 신세경과 최승현이 노출 연기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타짜2' 언론시사회가 진행돼 감독 강형철을 비롯 배우 최승현, 신세경, 유해진, 이하늬, 곽도원이 참석했다.

이날 신세경은 노출 연기에 대해 "부담이 없었다고는 할 수 없다. 많이 준비했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신세경은 극중 자신만만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지닌 허미나 역을 맡았다.
또한 그녀는 속옷차림으로 화투를 치는 등 강도 높은 노출신을 보여줬다. 특히 입고 있던 팬티마저 벗으며 엉덩이 라인을 노출하는 장면은 보는 이의 심박수를 높이게 만들었다.

신세경은 노출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 "기억에 남는 것은 촬영 내내 너무 배가 고파서 꼬르륵 소리가 많이 났다"며 "그동안 다른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고, 그만큼 욕심도 많이 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최승현은 이날 여배우들과 함께 한 노출신에 대해서는 "사실 촬영 들어가기 전에는 눈을 함부로 돌리기 어려웠다" 며 "상대방을 배려하기 위해 진땀을 흘렸다"고 말했다.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내달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신세경 소식에 네티즌은 "빨리보고싶다" "두근 두근" "최승현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정호연 '과감한 모델 화보' [포토] 설현 '통통 튀는 화보' [포토] 손미나 '50세라니 안 믿겨'

    #스타화보

  • [포토] 현아 '몽환적인 분위기' [포토] 서동주 "몸무게 의미 없어" [포토] 김사랑 '완벽한 각선미'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