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이 시크릿 호텔' 유인나·진이한 완벽 웨딩 키스신 "10번의 NG끝에"

최종수정 2014.08.19 21:07 기사입력 2014.08.19 21:07

댓글쓰기

'마이시크릿호텔' 유인나,진이한(사진:CJ E&M 제공)

'마이시크릿호텔' 유인나,진이한(사진:CJ E&M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이 시크릿 호텔' 유인나·진이한 완벽 웨딩 키스신 "10번의 NG끝에"

tvN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유인나와 진이한이 웨딩 키스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마이 시크릿 호텔' 제작진은 2회에 등장할 유인나와 진이한의 키스신 사진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키스신은 7년 전 결혼식 당시의 모습으로 10번의 NG 끝에 성공한 장면"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키스신은 진이한과 유인나의 애정이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마이시크릿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 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와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마이 시크릿 호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마이 시크릿 호텔, 흥미진지한데" "마이 시크릿 호텔, 유인나랑 진이한 환상케미" "마이 시크릿 호텔,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