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몸매갑' 씨스타 소유·다솜, '아찔한' 비키니 화보 공개

최종수정 2014.08.19 09:30 기사입력 2014.08.19 09:25

댓글쓰기

씨스타 소유 다솜 사이판 비키니 화보(사진제공=스타쉡엔터테인먼트)

씨스타 소유 다솜 사이판 비키니 화보(사진제공=스타쉡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몸매갑' 씨스타 소유·다솜, 사이판서 비키니 화보 공개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와 다솜이 사이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19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소유와 다솜의 눈부신 'I SWEAR(아이 스웨어)' 앨범 화보가 게재됐다.

사이판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소유와 다솜의 내츄럴한 메이크업과 빈티지한 섹시미가 물씬 풍기는 그들의 의상은 싱그러운 에너지와 함께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CF를 연상케 한다.

또한 화보와 함께 소유와 다솜은 각각 " I SWEAR 열심히 준비 중!!!!!! 기다려 주세요^~^" , "즐거웠던 사이판의 추억!! 그리고 곧 나올 I SWEAR! 기대해주세욥!!" 라는 글을 올리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스타는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 MOVE)'의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로 지난 15일 KBS2 '뮤직뱅크'와 지난 17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받으며 '트리플 크라운'의 대기록을 달성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가 '터치 마이 바디'에 이어 이단옆차기와 호흡을 맞춘 'I SWAER'로 공백기 없이 컴백한다. 'I SWEAR'는 이단옆차기와 오랜 시간 작업하며 구상한 곡으로 '터치 마이 바디'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6일 스페셜 앨범을 공개하고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씨스타 화보 소식에 네티즌은 "씨스타 소유·다솜, 역시 몸매 갑" "씨스타 I SWEAR, 터치 마이 바디 보다 좋을까" "씨스타 I SWEAR, 빨리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