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주류, '클라우드 스크린골프' 대회 시상식 개최

최종수정 2014.08.17 21:20 기사입력 2014.08.17 21:20

댓글쓰기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가 17일 시흥 화인골프클럽에서 열린 개인결승전 시상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우승자 김충현 골퍼와 김영찬 골프존 회장, 김칠성 롯데주류 상무(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가 17일 시흥 화인골프클럽에서 열린 개인결승전 시상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우승자 김충현 골퍼와 김영찬 골프존 회장, 김칠성 롯데주류 상무(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가 주최하고 골프존, 국민생활체육 전국골프연합회가 공동 주관한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가 17일 열린 결승전을 끝으로 종료돼 시상식을 진행했다.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체육 스크린골프대회는 올바른 골프문화를 보급하고 건강한 생활스포츠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롯데주류가 6월30일부터 총 35일간 골프존, 국민생활체육 전국골프연합회와 공동으로 진행한 스포츠 이벤트이다.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인 만큼 골프를 처음 시작한 초보자와 실력을 겸비한 골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실력에 따라 핸디(보정치)를 차등 부여해 예선, 지역결선을 치루고 상위 168명이 16일, 17일에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화인비전스크린골프클럽에서 전국결선 단체전, 개인전 경기를 펼쳤다.

총 80명이 참가한 개인 결승전에서 1위 김충현(32) 골퍼에게 200만원을 비롯해 2위와 3위는 각각 15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함께 트로피, 메달이 지급됐고 2인이 1팀을 이뤄 총 44팀이 참여한 단체 결승전은 강원01(이신수(43), 지영학(48))팀이 우승해 3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수상했다.

또한 참여자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런치타임상, 꽃보다 꼴등상, 신규회원상 등 다양한 이벤트 시상을 진행해 골프용품, 골프존 이용권 등도 증정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스크린골프가 국민 레저스포츠로 크게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대회를 통해 클라우드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