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선희·백지영 '잊지말아요' 환상 듀엣 "연기에 몰입하게 해주는 노래"

최종수정 2014.08.17 12:26 기사입력 2014.08.17 12:26

댓글쓰기

'히든싱어3'에 출연한 이선희와 백지영 (사진출처 = JTBC '히든싱어3' 캡처)

'히든싱어3'에 출연한 이선희와 백지영 (사진출처 = JTBC '히든싱어3'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선희·백지영 '잊지말아요' 환상 듀엣 "연기에 몰입하게 해주는 노래"

가수 이선희가 후배가수 백지영의 노래에 대해 "연기에 몰입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선희는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3'(이하 히든싱어3)에 출연, 백지영과 함께 '잊지말아요'를 불러 훈훈함을 자아냈다.

'히든싱어3' 이선희 편에는 백지영을 비롯해 임창정과 김경호 등 많은 후배가수들이 출연해 이선희의 명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을 곱씹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선희가 함께 출연한 후배 가수들의 노래들 중 좋아하는 곡을 자신의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불렀다.
이선희는 백지영의 노래 중에서는 '잊지말아요'를 좋아한다며 "백지영 씨의 노래는 연기에 몰입하게 해준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백지영은 자신이 좋아하는 이선희의 곡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을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열창하여 이선희를 흐뭇하게 했다.

이선희와 백지영은 따뜻하게 손을 맞잡고 선후배 사이를 뛰어 넘는 애정이 가득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잊지말아요'를 함께 불렀다.

백지영은 이선희와 '잊지말아요'를 함께 부른 후 따뜻한 선배의 애정을 느끼고 눈물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선희 백지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백지영 울만하지"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이선희 나이 들어도 가창력 여전하네" "이선희 백지영 '잊지말아요', 백지영 얼마나 좋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