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빅병 '스트레스 컴온'으로 빅뱅 넘을 수 있을까? 출격 준비 완료

최종수정 2014.08.13 14:50 기사입력 2014.08.13 14:50

댓글쓰기

유닛 '빅병' 결성(사진제공=MBC)

유닛 '빅병' 결성(사진제공=MBC)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빅병 '스트레스 컴온'으로 빅뱅 넘을 수 있을까? 출격 준비 완료

'빅병'의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이들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정형돈·데프콘)가 아이돌 유닛 빅병의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1일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 영상은 조회수 11만을 돌파하며 누리꾼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빅병의 멤버 육덕(비투비 육성재), 왕콩(갓세븐 잭슨), 돌백이(빅스 엔), 혁띠(빅스 혁) 등이 흰색 힙합 의상을 갖춰 입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빅병 티저(사진제공=MBC)

빅병 티저(사진제공=MBC)


앞서 빅병의 타이틀곡 스트레스 컴온은 생활밀착형 가사로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재치 있는 티저 영상을 통해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빅병이 공개할 ‘스트레스 컴온’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유닛 빅병은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이 방송은 정형돈과 데프콘이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유닛 그룹 빅병을 결성해 앨범을 제작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보여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 티저, 빅병 매력만큼은 빅뱅 이상이야" "빅병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 티저, 멤버들 비주얼 좋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 티저, 육성재 잭슨 너무 잘생겨서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