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써니데이즈 오늘 '인기가요'서 컴백 무대… 화려한 군무 눈길

최종수정 2014.08.10 16:07 기사입력 2014.08.10 16:07

댓글쓰기

써니데이즈 오늘 '인기가요'서 컴백 무대… 화려한 군무 눈길(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써니데이즈 오늘 '인기가요'서 컴백 무대… 화려한 군무 눈길(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써니데이즈 오늘 '인기가요'서 컴백 무대… 화려한 군무 눈길

그룹 써니데이즈가 1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화려한 컴백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써니데이즈는 특히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과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 능숙한 무대 매너까지 더해져 수많은 남성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무대는 써니데이즈의 5명 멤버와 남자댄서들이 조화를 잘 이뤄 군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써니데이즈의 이번 신곡 '세상의 반은 남자야'는 현대 여성들의 당당함과 자립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곡이다. 또한 상처받은 여자들을 대신해 나쁜 남자들에게 복수를 해주는 퍼포먼스가 가미돼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써니데이즈, 오늘 공연 정말 멋있었어" "써니데이즈, 노래 정말 잘하네" "써니데이즈, 군무 정말 잘 맞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