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핫펠트 예은 "박진영과 많이 싸웠다"…이유 들어보니

최종수정 2014.08.07 15:53 기사입력 2014.08.07 15:53

댓글쓰기

라디오에 출연한 핫펠트 예은(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에 출연한 핫펠트 예은(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핫펠트 예은 "박진영과 많이 싸웠다"…이유 들어보니

핫펠트 예은이 첫 솔로앨범 발매 직전 박진영과 다툰 사실을 털어놨다.
핫펠트 예은은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첫 솔로앨범 'Me?' 발매 직전 소속사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다툰 뒤 대화가 끊긴 사실을 고백했다.

예은은 "데뷔 후 첫 솔로앨범을 발매했는데 준비 많이 했다. 앨범 준비 과정에서 박진영과 굉장히 많이 싸웠다. (내가) 이기긴 이겼는데 나와 요즘 대화를 하지 않는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노래가 너무 무겁다는 이유로 몇 곡을 빼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내가 왜 이 수록곡을 썼는지, 또 그 곡을 썼을 때 심정에 대해서 11장 손편지를 썼다"고 말했다. 이에 DJ 컬투는 "편지가 아니라 논문 수준"이라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핫펠트 예은, 이정, 그룹 짠짠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핫펠트 예은 박진영, 박진영 예은한테 삐쳤나?" "핫펠트 예은 박진영, 근데 핫펠트라는 이름은 아무리 들어도 이상해" "핫펠트 예은 박진영, 예은 타이틀곡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