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유만만' 홍록기 "'탑게이' 홍석천, 학창시절 김완선 되는게 꿈"

최종수정 2014.08.04 14:30 기사입력 2014.08.04 14:30

댓글쓰기

홍록기(사진: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홍록기(사진: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여유만만' 홍록기 "'탑게이' 홍석천, 학창시절 김완선 되는게 꿈"

홍록기가 '탑게이' 홍석천의 어린 시절 롤 모델이 김완선임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4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는 '김완선을 좋아하는 남자들'을 주제로 김완선의 절친 홍록기가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록기는 '탑게이'홍석천에 대해 언급했다.

홍록기는 "홍석천은 김완선을 나중에 커서 만나고 싶다는 마음으로 좋아한 게 아니다. 김완선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좋아했다. 학창시절에도 교탁 잡고 웨이브를 췄다더라"며 "그래서 (홍석천은) 지금도 이태원 가면 웨이브를 하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소방차 멤버 이상원 같은 경우에는 '김완선 같은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고 다녔다"며 김완선의 남달랐던 인기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록기, 역시 석천이형은 여자를 이성으론 안 좋아했군" "홍록기, 김완선과 정말 친해 보인다" "홍록기, 홍석천이 자신에게는 관심을 안 보였나 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