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강동원, 꼼꼼하고 열정적인 배우"

최종수정 2014.08.04 13:40 기사입력 2014.08.04 13:40

댓글쓰기

'두근두근 내 인생'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두근두근 내 인생'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강동원, 꼼꼼하고 열정적인 배우"

'두근두근 내 인생'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가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4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강동원, 송혜교와 감독 이재용 등이 참석했다.

이 영화에서 강동원과 송혜교는 선천성 조로증을 앓고 있는 16살 아들을 키우는 부부로 등장한다. 두 사람은 옴미버스 영화 '카멜리아-러브 포 세일' 이후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

이날 강동원은 송혜교와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작품을 같이 해봤기 때문에 문제가 없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송혜교도 "강동원과는 4년 전에 처음 만나 지금까지 친분을 잘 유지했다. 주로 사적으로 만나다보니 잘 몰랐는데 이번에 같이 일을 하면서 (강동원이) 꼼꼼하고 굉장히 열정적이라는 걸 알게 됐다"며 "사적으로 봤을 때보다 더 멋있다고 느꼈다"고 상대배우인 강동원을 칭찬했다.

송혜교와 강동원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오는 9월3일 개봉한다.

'두근두근 내 인생' 제작발표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혜교, 여전히 예쁘네" "송혜교 강동원, 사적으로도 친한가봐"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