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동원 "송혜교 고맙다" 두근두근 내인생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최종수정 2014.07.16 15:06 기사입력 2014.07.16 15:06

댓글쓰기

영화 '군도'와 '두근두근 내인생'에 출연하는 강동원 새 화보 (사진: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제공)

영화 '군도'와 '두근두근 내인생'에 출연하는 강동원 새 화보 (사진: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강동원 "송혜교 고맙다" 두근두근 내인생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배우 강동원(33)이 새 화보와 함께 개봉을 앞둔 출연작 ‘군도’ ‘두근두근 내인생’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강동원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송혜교씨는) 이미 캐스팅이 돼 있는 상태였고, 사석에서 다음 작품으로 이 영화를 할 거라는 얘기를 들었다"며 "재미있을 것 같아 시나리오를 달라고 해 받아봤고, 결국 참여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영화를 할 수 있게 도와준 송혜교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영화에서 강동원은 조로증에 걸린 늙은 아들을 키우는 고단한 젊은 아빠 역할로 송혜교와 부부 사이로 등장한다.

특히 오는 23일 개봉하는 '군도'에 대해서는 "영화에서 내 역할은 액션이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액션 상업 영화에서 배우가 잘하면 잘할수록 찍을 수 있는 게 많아진다"며 "그렇다면 내가 액션 팀보다 잘하면 되는 거다. 그게 내 목표였다"고 밝혔다.
한편 16일 발간된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에 실린 강동원의 화보는 최근 스페인 까딸루냐 지방의 중세마을과 해안가에서 촬영됐다.

강동원 화보와 관련해 네티즌은 "강동원, 숨길 수 없는 옷테" "강동원, 빨간색 셔츠도 무난하게 소화하는 강동원" "강동원, 각오도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