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두골' 애슐리 영, 레알 무너뜨리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슐리 영[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애슐리 영[사진=Getty Images/멀티비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준용 기자]애슐리 영(29)이 멀티골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를 기네스컵 결승으로 이끌었다.

맨유는 3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 기네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 영의 두골에 힘입어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를 3-1로 이겼다. 이로써 맨유는 이번 대회 3전 전승(3승 중 1승은 승부차기승)으로 승점 8점으로 A조 1위를 확정지었다. 조 1위팀은 결승에 진출한다.
영은 전반 21분 대니 웰백의 패스를 벌칙구역 왼쪽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해 레알의 골망을 흔들었다. 레알은 6분 만에 반격했다. 전반 27분 마이클 킨이 페널티 지역에서 돌파를 시도하던 가레스 베일을 손으로 잡아 넘어뜨려 페널티킥을 얻었다. 페널티킥 키커로 나선 베일은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켰다.

맨유는 달아났다. 영은 전반 37분 루니를 향해 크로스 했고 이 공이 루니의 이마에 제대로 맞지 않은 채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맨유는 후반 40분 카가와 신지가 내준 감각적인 로빙 패스를 치차리토가 골로 연결해 승부를 마무리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날 후반 28분 교체돼 들어가 부상 이후 복귀전을 했다.
맨유는 B조 1위 리버풀과 5일 오전 9시 선라이프 스타디움에서 결승전을 한다.



박준용 기자 juney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