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콕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모바일 스탬프는 고객들이 제휴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자동 적립된다. 고객들은 모바일 스탬프를 일정 개수 이상 모아 쿠폰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도 다양하다. ▲파리바게뜨·던킨도너츠·배스킨라빈스에서 BC카드로 결제시 5000원당 스탬프 1개 제공 및 스탬프 4개당 해피포인트 2000점 적립쿠폰 증정(12월 31일까지)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에서 BC카드로 결제시 3000원당 스탬프 1개 제공 및 스탬프 5개당 3000원권 모바일 상품권 증정(11월 30일까지, 1인당 최대 10매 한정) ▲탐앤탐스에서 BC카드로 결제시 5000원당 스탬프 1개 제공 및 스탬프 5개당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증정(12월 31일까지) ▲GS25에서 BC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시 스탬프 1개 제공 및 스탬프 3개당 1000원 교환쿠폰 증정(10월 3일까지) 등이 준비돼 있다.
BC카드는 고객의 결제 패턴, 회원 소재지 정보 등 빅데이터를 분석해 비씨콕 회원을 대상으로 시간대(Time), 위치(Place), 상황(Occasion)까지 고려한 TPO 마케팅을 계획 중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아빠는 직장 잃을 위기에 놓였다…한국 삼킨 초저...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