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흥민 민아' 아우디 R8에서 데이트 즐겨…"손흥민 연봉이 얼마길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우디 R8(사진: 아우디 제공)

아우디 R8(사진: 아우디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손흥민 민아' 아우디 R8에서 데이트 즐겨…"손흥민 연봉이 얼마길래?"

축구선수 손흥민과 그룹 걸스데이의 민아가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손흥민 차 아우디 R8과 손흥민의 연봉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오후 한 매체는 민아와 손흥민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이 데이트를 즐긴 차량은 손흥민의 것으로, 아우디에서 제작한 흰색 R8 쿠페다. 430마력을 내는 4.2L 엔진을 탑재했으며 현재 국내에서 2억2450만원 가량에 판매되고 있다.

민아의 소속사인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공식 자료문을 통해 "민아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SNS를 통해 서로 팬 관계로 지내며 우정을 쌓다가 최근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 두 차례 좋은 감정으로 만났지만 아직 시작하는 단계이기에 언론에 공식화 하는 것이 서로에게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민아의 소속사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만난 건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다"고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지만 이후 입장을 번복해 혼란을 줬다.

민아는 1993년 출생으로 진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에서 방송연예를 전공하고 있다. 걸스데이의 리드보컬로 '잘해줘 봐야'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Something'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여름 스페셜 앨범 'Darling'으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흥민은 1992년 출생으로 '축구 명문' 동북고등학교를 거쳐 현재는 독일 레버쿠젠에서 활약하고 있다. 2014브라질월드컵 국가대표로 선발돼 월드컵 30번째 골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손흥민의 연봉은 300만 유로(한화 약 42억원)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여름 레버쿠젠으로 이적할 당시 1000만 유로(한화 약 142억원)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팀 최다 이적료를 받은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손흥민 연봉 아우디 R8, 이적료로 142억을 받았다고? 오마이갓" "손흥민 연봉 아우디 R8, 2억 2천만원이라니 우리 집보다 비싼 차 타고 다니네" "손흥민 연봉 데이트사진 아우디 R8, 부럽다 예쁘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