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플러스는 29일 고객들의 대상으로 진행한 경품 이벤트 당첨자 조작 사건과 관련해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개인정보 유출사태 이후 문자사기, 보이스피싱 등에 대한 염려로 당첨 고지에 대한 응답률이 낮아지면서 일부 경품이 지급되지 못했다"며 "현재 당첨된 모든 고객에게 경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012년 3월 실시한 경품 이벤트 진행 당시 홈플러스 직원이 이벤트 주관사와 공모해 일부 경품을 횡령한 정황이 파악됐다"며 "이들에 대해 29일 오후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