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준희 집서 헨리·규현 귀신 목격…"이거 완전 귀신의 집이네"

최종수정 2014.07.25 16:21 기사입력 2014.07.25 16:21

댓글쓰기

김준희가 살던 집에서 귀신을 목격한 헨리(사진: KBS 방송화면 캡처)

김준희가 살던 집에서 귀신을 목격한 헨리(사진: KBS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준희 집서 헨리·규현 귀신 목격…"이거 완전 귀신의 집이네"

가수 헨리가 "현재 김준희가 살던 귀신 나오는 집에 살고 있다"고 밝혀 누리꾼 사이에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헨리는 2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최근에 귀신을 봤다. 자다가 눈을 떴는데 눈 앞에 스모그가 끼어 있었고 귀신이 나왔다"고 말했다.

이날 헨리는 "난 귀신 이런 걸 잘 안 믿었다. 얼마 전 이사를 했다. 자고 있었는데 갑자기 '하아하아'하는 소리가 났다. 눈을 뜨니 위에 스모그 같이 생긴 귀신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3일 정도 그런 경험을 했는데, 나만 이상한가 싶어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 형에게 물어봤다. 그런데 형도 같은 경험을 했다더라"고 말했다.
헨리는 "알고보니 그 집이 김준희가 살던 집이었다. 연락이 닿아 물어보니 김준희 역시 귀신이 나와서 이 집을 팔고 나갔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는 '연예계 대표 콤비'를 주제로 컬투 김태균과 정찬우, 샘 해밍턴과 헨리, B1A4 바로와 진영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헨리 귀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김준희 집 헨리 귀신, 헨리 김준희 규현이 봤다니 무슨 귀신의 집이야?" "김준희 집 헨리 귀신, 헨리도 얼른 나와야겠다" "김준희 집 헨리 귀신, 올 여름 피서는 저 집으로 가면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