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시카-타일러 권 열애설에 규현 해명 "나도 기사 보고 알았다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왼쪽) 제시카 옆에 있는 타일러 권의 모습. (오른쪽) 타일러 권과 지드래곤. (출처: 웨이보)

▲ (왼쪽) 제시카 옆에 있는 타일러 권의 모습. (오른쪽) 타일러 권과 지드래곤. (출처: 웨이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열애설이 재차 주목받고 있다.

슈퍼쥬니어 규현은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소녀시대 제시카 와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규현은 제시카와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소녀시대가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것을 거론하며 '제시카 열애설'을 다시 제기했다.

MC들은 이어 "우리랑 (12일 방송 분을) 녹화 할 때도 연애 얘기에 유독 경직된 표정이었다"며 "공교롭게도 방송 다음 날 열애설이 불거졌다"고 규현을 부추겼다.

윤종신은 "제시카가 들키면 공개연애를 한다는 등 빌미가 되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돌연 소속사 SM의 대변인 격이 된 규현은 "내가 알고 있는 건 지인 정도"라고 해명했다. 또한 "그 지인과 제시카가 만난다는 건 알았냐"는 질문에 "보도 보고 알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3일 한 언론매체는 제시카가 재미교포 금융맨인 타일러 권과 지난해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SM 관계자는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친한 지인일 뿐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라며 타일러 권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는 입장을 밝혔다.

타일러 권은 미국 미시간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탈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일러 권은 지난해 엠넷아시안뮤직어워드 시상식 후 빅뱅 멤버들과 인증 사진을 찍어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제시카 열애설 부인에 네티즌은 "제시카, 타일러 권 정말 연인 사이 아닌가?" "제시카 열애설, 또 휩싸였네 검색어에 이름 올라서 좋겠네" "제시카 열애설, 이번에도 부인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