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15주년 "에코백 이어 아이스커피까지 공짜로 드려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벅스 15주년 기념 아이스커피 제공(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15주년 기념 아이스커피 제공(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스타벅스 15주년 "에코백 이어 아이스커피까지 공짜로 드려요"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개점 15주년을 기념해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25일 스타벅스는 670여개 매장에서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톨(Tall) 사이즈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굿 커피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로 개점 15주년을 맞이하는 것을 기념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단 오션월드점, 오션월드입구점, 마장휴게소점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스타벅스는 22일부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2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15주년 기념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코백은 총 1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데, 22일 하루 만에 전체 물량의 3분의 1에 달하는 3만여 개가 소진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스타벅스 15주년 기념품(MD)(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15주년 기념품(MD)(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스타벅스는 에코백 외에도 15년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여러 기념품(MD)들을 특별 출시했다. 금박 장식과 스타벅스 15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과 텀블러, 금장 도금으로 엠블럼이 새겨진 기념 글라스, 데미 머그컵 선물세트, 패브릭 소재의 코스터(컵 받침), 주화 장식이 달린 머들러(음료를 젓는 도구), 15주년 기념 카드 등이 포함됐다.

이밖에도 오는 31일까지 15주년 기념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 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5주년 기념 머그와 텀블러 세트(150명), 톨 사이즈 프로모션 프라푸치노 e-쿠폰 톨 사이즈(1만5000명) 등을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가 15년 동안 성장할 수 있게 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즐겁고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스타벅스 15주년, 벌써 그렇게 됐나? 시간 참 빨라" "스타벅스 15주년, 기념품 하나같이 다 예쁘다" "스타벅스 15주년, 에코백 아직도 받을 수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