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투자證, ‘선물옵션 가격이론 실전검증’ 강연회 개최

최종수정 2014.07.24 10:40 기사입력 2014.07.24 10:4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KB투자증권이 선물옵션 가격이론 서비스 실시에 맞춰 오는 26일 ‘선물옵션 가격이론 실전검증’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KB투자증권이 최근 시작한 선물옵션 가격이론 서비스는 그 동안 엑셀을 통해 별도로 제공하던 선물옵션 가격이론 콘텐츠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내 화면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했다.

또 일반 고객은 접할 수 없었던 옵션 행사가별 차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접근성을 강화하고 동일 행사가별 기준가, 마디가, 목표가 등 옵션투자 시 참고해야 할 주요가격을 쉽게 포착하기 위해 알람 기능을 추가했다.

이에 맞춰 열리는 ‘선물옵션 가격이론 실전검증’ 강연회는 선물옵션 가격이론 원리와 실전매매를 주제로, 선물옵션 베스트 셀러인 ‘가격이론 X파일’의 저자 김도윤 대표가 강사로 나서 실전 매매기법과 선물옵션 가격이론 원리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한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여의도에 위치한 금융투자교육원 901호 강의실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KB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외 매월 옵션만기일을 대비하기 위해 만기일 전일에 선물옵션 투자전략 온라인 무료 강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에 대한 신청 및 문의는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 또는 고객만족센터(1599-7000)로 하면 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