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쿠팡, 방학맞이 도서·문화체험 프로모션 진행

최종수정 2014.07.17 09:08 기사입력 2014.07.17 09:08

댓글쓰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여름방학을 맞아 도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아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연령별 추천 도서와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체험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방학 기획전’을 통해 방학 기간 동안 지식과 지혜를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도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린이, 중고등 학생 등 연령별로 도서를 추천하여 자녀 수준에 맞는 도서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방학 시즌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문화 체험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애니메이션 캐릭터 체험부터 평소 하지 못했던 목공예품 만들기까지 여름방학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 친구와 같이 색다른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체험상품도 마련했다. ‘석죽재 물고기나무 체험공방 카페’의 목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하며, 비올라, 바순, 플룻 등 요일마다 하루에 한 개의 악기를 체험할 수 있는 '1m체험클래식 악기체험' 상품을 1만원 미만 가격에 선보인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