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현, 태연과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엑소를 가볍게 표현한 적 없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현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고백

백현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고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백현, 태연과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엑소를 가볍게 표현한 적 없다"

아이돌 그룹 엑소(EXO) 백현이 소녀시대 태연과의 열애설 인정 후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백현은 17일 오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백현입니다. 팬 여러분께 많이 늦었지만 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라고 운을 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백현은 "여러 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하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 나기도 했습니다. 이제 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고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생긴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라며 "더 이상 팬 여러분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고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백현은 마지막으로 "엑소는 저에게도 정말 소중한 이름입니다. 결코 엑소를 가볍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는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고, 앞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엑소 백현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백현과 태연은 지난달 한 연예매체가 데이트 현장 사진을 보도하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팬들은 "백현과 태연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으로 연애 중인 티를 내며 팬들을 조롱했다"며 분통을 터뜨리기도 했다.

엑소 백현의 심경 글을 본 네티즌은 "백현, 그래요 앞으로 소중한 엑소의 이름으로 좋은 활동 부탁해요" "백현, 태연도 이제 곧 심경글 올리려나" "백현, 태연이랑 오래오래 사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