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캐릭터 버스 ‘타요’타보니 재밌네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충훈 순천시장은 10일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인 꼬마버스 타요(라니)를 타고 시민들과 만남을 가졌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10일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인 꼬마버스 타요(라니)를 타고 시민들과 만남을 가졌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조충훈 순천시장은 10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 꼬마버스 타요(라니)를 타고 시민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조 시장은 한국정보 올림피아드 행사가 열리는 순천대학교까지 타요(라니)를 타고 이동하면서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버스에 탄 한 시민은 “시장님 바쁘실텐데 이렇게 대중교통을 이용하신 것을 보니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무슨일로 어디를 가시냐”고 물으며 관심을 표했다.

이에 “순천대학교 행사가 있어 가는길” 이라며 근황을 물어보는 등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며 가는 내내 화기 애애한 대화를 이어 나갔다.

조 시장은 “시민들과 형식적으로 만나는 것이 아니라 일상에서 시민들을 느끼고 싶어 꼬마버스 타요를 탔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시민을 만나고 이야기 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갖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대중교통 이용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에서 인기가 높은 꼬마버스 ‘타요’를 연말까지 운행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