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조충훈 순천시장, "더 큰 순천"을 위한 첫 걸음

최종수정 2014.06.05 14:29 기사입력 2014.06.05 14:29

댓글쓰기

"순천시장 순천만정원 현장 방문 등 발 빠른 행보 나서"

조충훈 순천시장은 6.4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첫날 순천만정원 현장 방문을 실시하는 등 더 큰 순천을 위한 첫걸음에 나섰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6.4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첫날 순천만정원 현장 방문을 실시하는 등 더 큰 순천을 위한 첫걸음에 나섰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장은 6.4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첫날 순천만정원 현장 방문을 실시하는 등 더 큰 순천을 위한 첫걸음에 나섰다.

5일 조 시장은 출근 전 순천만정원 현장을 둘러보고 "순천만정원 개장은 정원박람회 성공을 순천의 100년으로 이끌어 가는 것"이라며 "정원문화의 발상지와 정원산업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 시장은 "순천만정원 현장 방문 후 간부회의에서 선거전에는 정원박람회 성공을 새로운 순천의 100년으로 이끌어 가겠다는 생각으로 순천만정원에 모든 시민들이 함께 해 주셔서 국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정원박람회 성공을 계기로 하나 된 순천이 이번 네거티브 선거로 인하여 상처 입고 갈라진 시민들의 민심을 통합하고 하나의 구심점으로 묶어 미래 순천으로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특히, "시민들과 함께 소통과 화합으로 더 큰 순천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 모두가 하나로 똘똘 뭉쳐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조 시장은 "점심식사를 구내식당에서 직원들과 함께 하면서 시장 업무중지 기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시정을 추진해 준 점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 시민이 자랑스러워하는 순천 만들기에 함께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