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미더머니3' 스윙스, 기리보이 칭찬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외모"

최종수정 2014.07.11 15:35 기사입력 2014.07.11 15:35

댓글쓰기

래퍼 기리보이가 '쇼미더머니' 3차 오디션에 진출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래퍼 기리보이가 '쇼미더머니' 3차 오디션에 진출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3' 스윙스, 기리보이 칭찬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외모"

래퍼 기리보이(Giriboy)가 '쇼미더머니' 3차 오디션에 진출했다.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는 지원자들이 각자 준비해 온 랩을 1분 동안 심사위원 앞에서 펼쳐 보이는 2차 오디션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기리보이의 랩을 들은 스윙스는 "기리보이는 우승후보다. 곱상한 외모 덕에 여자 분들도 좋아하는 것 같다"고 평했다.

심사위원 더콰이어트도 기리보이에 대해 "근래 신인 중에 잘한다고 소문이 난 친구"라며 반겼다.
기리보이는 스윙스의 저스트뮤직에 소속된 래퍼로서 이미 11장의 앨범을 발매한 실력파 랩퍼다.

'쇼미더머니' 기리보이 등장에 네티즌은 "쇼미더머니 기리보이, 뭐 이렇게 랩 잘하는 사람들이 많아" "쇼미더머니 기리보이, 훈남이네" "쇼미더머니 기리보이,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외모? 글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