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심, 국내 최초 국산 디핑소스 '찍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농심이 디핑소스 '찍어'를 출시한다.

농심이 디핑소스 '찍어'를 출시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농심 은 국내 최초 국산 디핑소스 '찍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

찍어 제품은 나초치즈소스, 살사소스, 갈릭크림소스 등 총 3종이다.
나초치즈소스는 독일산 고다치즈로 만들어 진한 맛이 특징이며 나초(멕시코에서 유래한 대중적인 스낵)와 잘 어울린다. 시중 대부분의 나초 디핑소스가 체다치즈로 만든 제품인데 반해, 농심의 나초치즈소스는 고다치즈로 만들어 훨씬 고소하고 담백하다.

살사소스는 고급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77% 함유한 상큼한 맛 타입의 제품이다. 스낵과 야채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게 장점이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고추의 매콤함과 새콤함을 살려 외국산 소스와 차별화했다.

갈릭크림소스는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마늘을 독일산 고다치즈와 함께 버무려 만든 소스로 피자, 빵, 크래커 등과 함께 먹었을 때 가장 좋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디핑소스의 단짝 제품인 나초칩이 지난해 500억원 규모로 성장한 것으로 볼 때 디핑소스 시장도 성장잠재력이 크다"며 "신제품 찍어가 다양한 농심 스낵과의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찍어의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50g, 12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