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와 미쏘는 매장 안에 또 하나의 새로운 매장 형태인 '숍인숍' 형태로 각 890㎡(270평)과 430㎡(132평) 규모로 문을 연다. 대형마트에 입점해 있는 매장들이 통상 1미터 남짓 되는 경계장으로 이뤄져 있는 형태와는 차별화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홈플러스 1호점 오픈을 기념해 9900원짜리 베이직 폴로티를 특가 5900원에 판매한다.
미쏘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쏘 선글라스를 1일 한정 150개씩 증정한다.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단독 이벤트로 정가 4만9900원짜리 백인백 쇼퍼백을 2만9900원 특가에 한정 판매 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