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나혼자산다 소유, 수상스키타며 탄탄한 꿀벅지 공개 '수상스키 선수?'

최종수정 2014.06.28 14:19 기사입력 2014.06.28 14:19

댓글쓰기

▲소유 수상스키 실력 공개 (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소유 수상스키 실력 공개 (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나혼자산다 소유, 수상스키타며 탄탄한 꿀벅지 공개 '수상스키 선수?'

'나혼자산다'에서 소유의 수상스키 실력이 공개된 가운데, 과거 방송 출연분에 새삼 눈길이 가고 있다.
2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소유가 깜짝 출연하며 의리를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육중완 등 무지개 회원들은 "남자만 있으니 칙칙하다"며 과거 방송에 출연한 적 있는 씨스타 소유에게 전화를 했다.

흔쾌히 초대해 응해 정모 장소로 온 소유는 "수상 스키를 배우고 있다"며 능숙한 수상스키 솜씨를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지난달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깜짝 출연한 소유는 탄탄하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해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방송에서 소유는 헬스장을 찾아 트레이너와 함께 다양한 운동시범을 보였다.

바로 이때 운동에 전념하던 소유는 갑자기 "덥다"면서 트레이닝복 상의를 벗었고, 이를 화면으로 지켜보던 '나혼자산다' 멤버들은 입을 벌리며 표정관리를 하지 못하며 특히 이때 육중완의 표정이 재밌게 잡혔다.

나혼자 산다 소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나혼자 산다 소유, 어깨 예쁘다" "나혼자 산다 소유, 육중완 표정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행위 폭로 하석진 "개에게 젖 물리고 폭행도 당해"…가혹...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